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비젼 인터뷰

2021-11-19/ AI활용 파이썬장고웹 개발자 과정 수강후기 모음 256

AI활용 파이썬장고웹 개발자 과정 3기

(2021.04.27 ~ 2021.11.11) 

HRD-NET 훈련생 수강후기 모음 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학습 선생님이나 행정 선생님들이 모두 친절 하였습니다."

 

 

 

"시설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 업무를 할 때 전반적인 성취를 생각한다면 저는 스스로에게 중상의 점수를 줍니다. 그 이유는 이 기간에 머물렀던 기간 배운 교과의 내용 뿐 아니라 선생님께 질문하면서 해결을 받았던 컴퓨터를 다루는 방법 때문입니다. 저는 컴퓨터를 배우기 전 필요한 환경 설정에 애를 먹으면서 학습 초반에 선생님을 비롯한 학생들을 어렵게 했던 학생이었는데, 지금은 그 부분에 있어서 굉장히 자유로워졌음을 느낍니다. 이 부분에 대해 선생님의 지도와 학생들의 배려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수강 과목은 가히 대학 학부 과정과 같은데, 이 과정을 어느 누구의 도움이 없이 혼자 짋어지고 컴퓨터에 대한 이해와 배경이 전혀 다른 학생들을 세심히 지도해 주셔서 한 사람 한사람이 자립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선생님께서 세심히 지도해주지 않으셨다면, 저희가 이런 변화를 이루어내는 것은 어려웠을 것입니다. 스스로 어려움에 봉착하면 해결 할 수 없던 일들을 이 과정을 들으면서 성취해 나가게 되어 감사합니다."

 

 

"전업 과정에서 청년 재취업/재기에 관심 가지고 학생들 하나 하나를 기억하셨던 원장님, 저희 모두를 각각의 인격으로 존중해 주시고, 이; 반의 수료까지 함께 마음을 써 주신 것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매일 퇴근 길 컴퓨터를 정리해 주시던 팀장님, 각종 서류 처리/학생관리에 마음 써 주시고 진심으로 열심히 임해 주셨던 실장님 기억이 많이 날 것 같습니다. 좋은 분들과 한 공간에 머무른 덕분에, 그간 해 왔던 사회 생활을 다시 점검하고 대처하는 모습을 배우는 것 또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강의, 조언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행정실 선생님들도 학생들을 위해서 잘 해주셔서 매우매우 좋았습니다."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훈련 제도 덕분에 현 시대에서 요구되는 산업에 접할 수 있게 되어 감개무량 합니다. 좀 더 정진해서 나라에서 투자하신 목적에 부흥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라지원이 많이 열악한데도 훈련생들을 위한 선생님들의 노력을 많이 느낄수있었습니다. 특이한 학생이나, 생각없는 학생들때문에 힘든 와중에도 바른길로 인도해주시려는 선생님 모습이 감동스러웠습니다."

 

 

 

"너무 만족한 훈련과정 이었습니다."

 

 

 

"취업의 성지"

 

 

 

"배움에는 나이가 필요 없다고 생각하나, 프로그램 학습은 수월하지 않았으며, 수료할 수 있었던 것은 지도 교수님, 동료 학생 덕분이었다고 생각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산업공모전 입상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