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비젼 인터뷰

2022-08-24/ (2021하스마트혼합)품질경영실무양성과정 수강후기 226

교육과정을 통해서 취업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NCS기반한 교육을 통한 인재양성과 국가공인 자격증을 대거 취득함으로써 취업에대한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효성비젼전문학교의 선생님들께서는 공부하는 학생보다 큰 열정과 간절함으로 교육과 학생들의 취업에 임하고 계십니다. 교육을 허락해주신 국가와 학교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처음 수강을 듣기 전까지는 여러가지 고민으로 망설여졌습니다. 혹시 내가 시간을 낭비 하는 건 아닐까? 이 시간에 일을 찾아서 빨리 직장을 구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 이런저런 생각과 고민이 들었을 때 일단 "부딪혀 보자"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 결과는 최선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그 전까지 서비스 직종의 일만 줄 곧 해왔던 저에게는 회사에 입사하기 위한 이력서 한 줄에 쓸 수 있는 경력도, 자격증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품질경영실무양성 과정의 수강을 완료한 지금 저에게는 실무에 필요한 역량과, 이력서를 빽빽하게 채울 수 있는 다수의 자격증을 가지고 취업의 문을 두드린 결과 3곳의 최종 면접을 합격하며 어디로 선택할 지에 대한 행복한 고민을 가진 사람이 되었습니다. 제가 이 결과까지 올 수 있었던 이유는 품질경영실무양성 수업을 전담한 유능하신 선생님과 원장 님을 비롯해 모든 선생님들의 취업을 위한 적극적인 도움이었습니다. 제 인생의 전환점을 만들어 주신 효성비젼직업전문학교의 모든 분들의 노력과 열의에 감사드립니다.

훈련을 통해서 여러가지로 많이 배우고 사회 활동의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학교에는 선생님과 다른 선생님과 반 학생 분들이랑 사이좋게 지내고 정이 들고 재미있었습니다. 수업도 집중력이 더 생기고 오랜 시간 동안 잘 다녀서 다들 친절과 배려가 있어서 학교생활을 잘할 수 있었습니다. 생활도 달라지는 모습이 보이는 저는 학교가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 등 학생 분 들 감사합니다.

본 훈련을 수강 하는 동안 시간을 헛되이 쓴 기억이 없습니다. 훌륭하신 선생님과 원장님 덕분에 취득하고자 했던 자격증도 취득하게 되었고, 수업 내용 만족도도 굉장히 높았습니다. 열정 넘치시는 선생님께서 좋은 강의를 들려주셨기 때문에 열심히 따라갈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이런 기회가 취업 준비생을 포함한 여러 사람들에게 주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훈련기간 동안 내내 생각했던 것은 혼자 했다면 이만큼 해내지 못했을 거라 정말 다니기 잘 했다는 것입니다. 제대로 된 스펙도 없고 구직활동에서 자존감이 조금 낮아졌었는데 자격증도 차근차근 따면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은 같은 반 훈련생들의 덕도 있었지만 김공배 선생님 덕이 가장 크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의 열정 어린 강의와 잘 따라오지 못해도 끌고 가려는 배려로 반의 공부하는 분위기가 잘 조성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원장선생님, 세림선생님, 팀장님의 지원과 응원 덕에 매일 기분 좋은 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망설이고 계시다면 한 번 도전해보시는 게 나중에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 장담합니다. 우리 반 화이팅!! 다음 기수도 화이팅!!

짧은 기간 동안 이곳에서 많은 것을 배우며 좋은 기억들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많은 자격증들을 취득할 기회가 생겼으며 학생들을 위해 항상 열정적으로 서포트 해주시는 선생님과 원장님 그리고 행정 실장님 등 감사드립니다.

한 학기동안 국비지원으로 수업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접해보는 과목들이었지만 국비지원으로 경제적 부담없이 공부하기에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