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비젼 인터뷰

2021-12-10/ 품질경영실무양성과정(스마트혼합2021) 2기 수강후기 275

많은 자격증을 딸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학원이 끝나도 취업 여부를 확인해 주셔서 계속해서 관심을 갖고 취업 활동에 임할 수 있다는 부분이라 생각이 듭니다. 여러 선생님들과 실장님 덕분에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곳에 올지 고민 되시는 분들이시라면 충분히 고민해 보시고 상담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힘들었지만 감사합니다. 

 

 

선생님 강의에 늘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과정참여시에 모르는 부분이고 처음 배우는 과정들이 많아서 좀 어려운 부분이 있었으나, 선생님께서 적극적으로 알려주시고 쉽게 가르쳐주시기 위해 노력해주셔서, 수업에 대한 진도를 금방 따라잡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짧은 시간동안 집중적인 교육으로 과정에 필요한 자격증들도 빨리 취득할 수 있었고, 좋은 성과를 내었습니다. 교육과정 운영하시느라 고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훈련 기간 동안 선생님 실장님 원장선생님께서 항상 따듯하게 잘 챙겨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자격증도 많이 따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공배선생님께서 매 수업마다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시고 시험기간마다 초콜릿도 챙겨주시고 시험장에도 응원와서 밥도 사주시고 진심어린 조언도 많이 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9시부터 5시반까지 힘들 수 있는 시간이었지만 선생님들 덕분에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취업까지 꼭 잘 돼서 주변 지인들에게도 많이 추천하겠습니다~! 

 

 

7월 15일 에 시작해서 벌써 끝나는 시점이 되었네요 어색한 분위기에서 시작해서 처음에 낯설었던 모습도 이제는 사라진 기분입니다. 언제나 따뜻하게 맞아주시던 원장님, 행정실장님 감사했습니다. 언제나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던 담임선생님께도 공부도 그렇지만 인생도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항상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좀 바쁘기도 했지만 실력면세서도 차근차근 배울 수 있는 시간이라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팀장님 실장님 강사님 모두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강사님께서 수업을 열심히 준비하시고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후에 취업뿐만 아니라 사회생활하는데에있어서도 기본적인 지식들 실무들 배워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5개월 동안 수강생분들이랑 같이 동고동락하면서 친해지는 재미도 있었고, 여기서는 모르는게 숨길 필요도 없고 다같이 배워나가면서 같이 시험보면서 성장해가는 재미와 보람도 있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질문드리면 답변해주셔서 어려워도 수업 진도를 금방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실무 수업을 진행하며 실제 현장에서 쓰이는 용어나 회계처리 방법에 대해서 짚어주시기도 해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훈련기관에서 생기는 건의사항도 말씀주시면 금방 처리해주셔서 훈련과정에서의 불편함도 적었습니다. 

 

학원 수업 수강하면서 정말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김공배선생님 사랑하고 감사해요 실장님 원장님 늘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산업공모전 입상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