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받는 직업학교 수업과정을 굉장히 가볍게 생각했고 대충 가르치며 대충 자격증을 취득을 하는 줄 알았지만 직업학교 담임 선생님께서 첫날부터 수료까 열정적인 수업과 자격증 취득에 있어서 이론 실기 모두 잘 가르쳐 주시고 이끌어주셔서 자격증 취득 및 취업에 있어서 목표 설정 등 많은 도움과 가르침을 받고 수료 후 목표를 100% 달성하여 수료했다 다만 교과 과정이 짧아 다소 아쉬움은 있지만 그만큼 짧은시간 동안 잘 이끌어주시고 가르쳐주신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생각이 많이들고 추앙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긴 교육과정에 망설였지만 끝난 지금 생각해보니 시작하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원장님 행정실선생님 등 다 친절하시고 특히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은 더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훈련기관에서 훈련생 개인별로 맞춤 지도를 해주셨으며 훈련교사님의 수준 높은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실제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관련 내용들 + 이론적인 부분 등 훈련을 통해 많은 지식을 얻게 되었습니다. 훈련교사님의 열정적인 지도 아래 관련 자격증을 모두 취득할 수 있던 것 같습니다. 주변에 제가 받은 교육에 관심이 있는 지인이 있으면 전 여기를 무조건 추천 할 것 같습니다. 전반적인 훈련기관에서 받은 교육들은 만족을 하나 국가기간전력산업이라고 하기엔 너무 적은 훈련수당으로 힘든 93일을 보냈습니다. 하루에 7000원으로 점심 + 교통비를 해결하라는 건 너무한 것 같습니다. 훈련받는동안 매 점심 편의점에서 컵라면과 김밥으로 끼니를 해결했습니다. 그렇다고 아르바이트를 하려 해도 돈을 벌게 되면 훈련수당뿐만 아니라 훈련기관에서 훈련하는 것도 제제를 받기 때문에 돈을 벌 수 없습니다. 살인적인 물가로 인해 힘든시기에 하루에 7000원이란 금액은 정말 적은 금액인 것 같습니다. 정말 개선이 필요합니다. 또한 수업도중에 수업 실사를 나온 공무원들은 수업시간에 들어와서 수업을 방해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쉬는시간에 들어와서 하면 될 것 같은 일을 굳이 한창 수업하는 도중에 들어와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사진찍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결론은 직업훈련기관 만족도 100%(행정업무 꼼곰히 다 해결해주심) 훈련교사 만족도 100% (진짜 잘 가르쳐주심)
남들보다 특별히 더 노력하지도 않고 살아오다가 대학교를 졸업할 시기가 되어서, 취업에 대한 걱정으로만 가득한 날들을 보내다가 우연히 이 프로그램을 알게 되어 뭐라도 하면 취업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라는 마음으로 교육을 받게 되었고 시간이 흘러 수료를 하게 되었는데, 처음 갖고 있던 국비 지원 교육에 대한 부정적 인식과 달리, 선생님께서 너무나도 열정적으로 강의 해주시고, 이끌어주셨습니다! 학원 등록 이전에는 막연하게 취업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였는데, 수료를 하는 시점에서는 의심이 확신이 되었고 저도 취업을 할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을 가진 채 수료하게 되었습니다. 수강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 께서도, 조금만 시간 내서 선생님이 이끌어 주시는 대로 따라가시면 그리 힘들지 않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낼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많은 가르침 주신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품질경영실무양성과정 4개월 동안 수업 한 후기 올립니다. 진로에 대해 고민하고 상담을 통해 위 수업 과정을 선택했습니다. 처음에는 내가 잘 할 수 있을지, 수업을 잘 따라 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의 열정 넘치는 수업과 저의 노력이 더해져 이번 과정에서 많은 지식을 익히고 자격증 시험에서도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교우 관계에 있어서 더 친해지고 단순히 자격증 취득 및 취업만이 아니라 사회 경험과 좋은 추억이 된 좋은 훈련과정이였습니다. 이번 훈련 과정에 대해 진심으로 만족합니다.
없습니다~
그동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에서 취득한 회계 자격증을 토대로 기업에서 회계 실무를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취업에 도움이 될 것 같아 추천합니다.
선생님이 강의를 정말 잘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