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비젼 인터뷰

2018-11-13/ 사물인터넷기반응용SW양성과정 졸업후기 1314

사물인터넷기반응용SW양성과정
 

HRD.GO.KR 수강평 졸업후기 모음입니다

 

 

4차산업시대게 가장 유망한 것은 코딩과 AI라는 것을 알고 코딩에 대해서 알고 싶어 여기저기 알아보던중 비젼직업학교와 만나게 되었다. 처음에 프로그램을 짜는 것에 대한 어려움이 있었지만 수준별학습으로 자세히 능력에 맞추어 진도를 빼 주시는 선생님들 덕에 곧 익숙해 질수 있었다. 또한 홈페이지나 프로그램을 제작할때마다 너무 신기하고 일생해서 흔히 접하는 것들이 새롭게 보이기 시작했다. 생활에서 코딩이 빠진것은 없다. 무엇이든지 코딩이 들어가 있고 코딩으로 무엇이든지 개발해 낼 수 있다. 수강이 끝난 후 나는 왜 4차 산업시대에 코딩이 유망한 직종이 된다는 것에 깊이 동의하게 되었다. 생각해낸것을 직접 프로그래밍 해서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은 참 놀랍고 신기한 경험이였다. 어렵고 잘 풀리지 않을때마다 쉬운 설명과 적절한 서적을 안내해 주신 선생님 덕에 코딩이라는 어려운 과목을 좀더 쉽게 풀어낼수 있었다. 선생님 한분 한분이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수강생들이 직업전문 학교에 입학해 코딩을 알기 쉽게 배우고 더 좋은것들이 세상에 태어나기를 희망해 본다.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취업시켜 그들의 미래를 열어주고자 하는 열정이 많이 느껴졌다. 학생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불러주며 그들을 케어하던 마음은 대단했다. 나를 처음 보는 원장님도 내 이름을 알고있고, 3일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나의 이름을 불러주는 선생님들의 마음이 대단해보였다. 딱딱할 줄 알았던 수업시간은 열정으로 가득찼고 선생님의 열의에 학생들이 전염되어 학생들도 의욕을 가지고 배웠다. 취업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 특히 컴퓨터 분야로 취직하고 싶은 사람들은 반드시 이 곳에서 공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훌륭한 선생님들을 만나 수준높은 강의를 듣고 취업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수료하는 마지막까지 최선을다해 강의를 진행하신 선생님들께 감사합니다.

 

비전공자여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나부터 열까지세심하게 지도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순성쌤, 장수쌤 고생하셨습니다

 

선생님들이 잘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번 수업을듣고 느낀점은 선생님들이 정말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주셨다

 

좋은 원장님이 계신 학교에서 최고의 선생님들과 함께해 정말 가치있는 배움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만족스러운 훈련과정이었습니다

 

선생님들께서 단순히 기초적인걸 틀리고 물어보더라도 하나부터 열까지 차근차근히 다시 한번 이해를 할 수 있게끔 알려주셔 좋았습니다. 코딩에 코자도 모르는 저에게는 매우 힘들었지만 옆에서 지도해주셔서 이렇게 수료를 하게 되어서 정말 기쁨니다. 다른 사람들이 어렵다고 느끼는것도 손 쉽게 해낼 수 있었던건 여기 학원 덕분에 제가 발전이 된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해서 지금은 3~4개 정도의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춰 설명 해주시고 하나하나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적으로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교강사분들이 하나하나 지도해주셔서 즐겁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처음 배우는 과목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선생님께서 처음 배우는 사람들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하나라도 더 전해주고싶어서 열심히 노력하시고 질문에 성실하게 답해주십니다 모든것을 가져가지못해 아쉬울따름입니다

 

공부도 때려치고 시간 보내던 중에 뭐라도 해보겠다며 시작했는데 무사히 새 길을 찾게 되었습니다. 강사분들도 모두 재밌으시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개선보다는 나는 내꿈을 여기서 이룰수있어서 너무좋습니다 아무것도 할줄모르고 운동밖에모르돈내가 지원받고 열심히공부해서 취직하고 꿈을이룰수있게되었습니다 비젼직업전문학교화이팅

 

처음 훈련받을려고 했을때 내가 이 수업을 들어도되나 싶을 정도로 어려운 수업인줄만 알았는데 막상 수업을 들어보니 선생님이 차근차근 기초부터 알려주시고 모르는거나 잘 안될때 옆으로 와서 도와주시고 때론 딱딱하게 하실때도 있지만 대부분 천천히 해주십니다. 중간에 힘들고 어려워서 포기하려고 생각했었는데 선생님이 다가와서 너는 할수 있다고 포기하지 말라고 격려를 해줬습니다. 그래서 수료하는 날까지 열심히 수업듣고 성실히 다녔습니다.

 

처음신청해서 듣게된 과정인데, 너무 좋았고 유익한 시간인거같습니다. 선생님들도 모두 친절하시며 잘 알려주시고 이해가 쉽게 되도록 계획적으로 알려주셨습니다. 정말 좋은 기억으로 가지고 취업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업공모전 입상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