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비젼 인터뷰

2021-11-01/ 품질경영실무양성과정(2021) 수강후기 모음 288

수강후기

 

1회차 품질경영 수강후기 모음 입니다.
품질경영실무양성과정(2021)
(2021.04.16 ~ 2021.09.01) HRD-NET 훈련생 만족도 및 수강후기

         ★

 


 생산품질경영 직종에 지원하고자 하였으니, 혼자서 준비 하려고 하니 막막하고 길이 보이지 않았다. 그때 국민취업지원제도를 알게됐고 그당시 지역에 유일하게 품질경영 실무 양성 과정을 진행하는 비젼직업전문학교를 알게 됐다. 처음에는 훈련을 제대로 수료 할수 있을까? 란 걱정을 안고 시작했으나 전문성을 지니신 선생님과 훌륭한 커리큘럼 충분히 믿고 교육 받는다면 취업으로 향한 길이 보이는 것 같았다.

Covid 19 유행의 어려움 속에서 비젼직업학교의 무궁한 지원을 통해 만족스럽게 훈련과정을 끝까지 마칠 수 있었다. 교육수료가 다가온 이 시점에 현재 당장 오늘있을 면접준비를 하고 있다. 교육 전문성과 쾌적한 학습시설, 좋은 학급동료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영광이었고, 미래의 수강자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바이다. +9.2 오늘 최종내용통보를 받았다. 선생님과 학교관계자분들 덕분에 이뤄낸 성과라 생각한다. 모두들 파이팅이다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직접 일대일로 설명해주십니다. 그리고 단계별로 자격증 취득함에 있어서 매우 단계별로 취득하기 매우 좋습니다. 타 학원에 비해 실제로 실기를 접 할 수있는 시간이 많아서 매우 좋습니다. 직접 전산회계나 erp를 실전으로 연습을 할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에어컨도 적정온도로 계속 틀어주셔서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를 할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학원 관계자 원장님 실장님 팀장님 모두다 친절하게 학원생들을 대해주시는 것 같아 다른 학생에게 젖극 추천합니다.
 

 

정말 좋은 선생님들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자격증 하나도없던 저는 이해하기 어려웠지만 선생님의 도움으로 쉽게 자격증을 땄습니다. 강추!!
 

 

비젼직업전문학교에서 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인연, 좋은 만남이였다고 생각합니다. 4개월 짧으면 짧다고 생각하고 길다면 긴 시간이라 생각합니다. 원장님, 실장님, 팀장님, 선생님 모두 다 친절하고 따뜻한 배려로 훈련과정을 마칩니다. 처음으로 배우는게 회계, erp프로그램, ncs등 부담을 많이 느꼈지만 선생님의 맞춤 교육 및 교재 등 누구나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수강과정이 지나면 지날수록 자격증을 따고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과정을 할 수 있어서 다행이고 만족합니다.!
 

 

이 훈련기관을 통해서 자격증을 9개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지삭과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좋은 훈련과정이었습니다.
 

  

 

너무나 많은 걸 얻어갑니다. 이 직업훈련을 통해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고 작성을 찾을 수 있었으면 수많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훈련장려금도 받아서 생활에 많은 보탬이 되었고 좋은 사람들을 만나서 즐겁게 교육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이런과정을 알게 되어 정말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4개월 하고 보름 정도의 지난 직업훈련은 좋은 기억으로 제게 남아있을 것 같습니다.
 

 

수강 전에는 전공과 다른 분야라 내가 할 수 있을까? 고민이 되었는데 짧은 기간에 많은 내용들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셔 공부한 분야에 많은 자신감이 생겼고 관련 자격증도 많이 따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의미있는 훈련과정이었습니다. 모르는 것들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결석하지 않도록 격려와 배려도 해주셔서 다니는 기간동안 즐겁게 다닐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직업 학교 연계로 취업까지 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베태랑 선생님​께서 어려운 수업인데도 우리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셨고 그 덕분에 이해도도 높아졌고 회계에 재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거의 5개월동안 수업듣느라 같은반 사람들하고도 많이 친해지고 정도 드 ㄹ었고 어려운 시국인만큼 같이 더 의지하며 열심히 공부했던 것 같습니다. 이 수업을 들으면 10가지 넘는 자격증을 스스로 노력하면 충분히 딸 수 있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1, 선생님들께서 전문성과 열의를 갖고 학생들을 위해 진심으로 가르치시는 모습에 감동 했습니다.

2. 학원내에서 컴퓨터 고장이나 불편한 의자 교체등 여러가지 학생들을 위해 필요한 조치를 신속하게 이루어져 좋았습니다.

3.코로나 시국에 방역과 개인위생을 철저히 준비하는 모습에 안심하고 공부를 하였습니다.

4. 모든 선생님분들께서 최적의 조건을 갖추어 주시려는 모습에 감동먹었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처음 이 학원에 왔을 때는 아무런 지식 없이 시작했지만, 강사님들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직무 관련 내용들 하나하나 잘 배웠습니다.
 

 

저와같은 비전공인 분들과 같이 공부도하고 시험도 보러 다니며 재미도 있고 보람도 있는 훈련과정수업 이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저와같이 훈련을 받아보왔음 합니다.
 

 

만 족
 

 

처음 훈련기관을 등록 할 때 잘 적을 할 수있을지 많은 고민을 안고 들어왔지만 교육을 진행하면서 선생님들에게서 필요한 지식과, 기술 소양등을 배웠으며, 관련자격증도 취득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다.
 

 
 


산업공모전 입상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