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비젼 인터뷰

2018-09-20/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두려움을 버려야 한다 495

항공 관련된 2년제 대학을 졸업함으로써 교수님 추천으로 인한 호텔 관련된 일을 했습니다.
저랑 맞지 않는 적성으로 인해 퇴사를 하고 나서 울며 겨자 먹기로 시작한 비전직업전문학교에 소프트웨어양성과정은 저에게 있어 두려움이 80 일 정도로 위험한 도전이었습니다.
이 학교는 믿을 수 있는 것인지, 또 저랑 맞지 않아 포기하고 다른 길을 택하면서 시간을 낭비하지는 않을지 일단 해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당연히 첫 수업 때는 비전공으로 인해 지식습득도 남들보다 힘이들었었고, 적은 생활비로 인해 정신적으로도 힘이 들었었습니다.
하나 시간이 지나면서 이해되지 않았던 부분들이 머리보다 몸으로 습득하게 되고 점점 생각하던 것을 창조함으로써 희열을 느꼈습니다.
졸업을 했다고 해서  이 업계에 전문가가 되진 않았지만 최종합격된 엔키아(주) 에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비젼직업전문학교를 통하여 실무에 적용할 기초와 직무를 수행할 능력은 충분히 기술습득을 했으니깐요. 1년 2년 3년 경력이 쌍이면 저는 반드시 전문가가 되어 있을 것 입니다.
만일 이 수업을 들을까 말까 후기를 찾아보는 학생분들한테는 `일단 해보세요`라는 말부터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1:1로 수업을 진행을 해주시고 뒤떨어지지 않는 학생들이 있을 때는 최대한 진도를 맞춰주며 수업을 진행을 해주시고 있습니다.
7개월 과정 동안 약 4개의 프로젝트를 만들어냅니다.

당연히 제일 마지막 프로젝트는 완성도가 높아지기 마련이죠
1번째 것과 마지막 프로젝트를 비교하면 자신도 모르게 늘어난 스킬들을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저는 약 1주일 후 엔키아 대전지사에서 인턴으로 10일부터 출근을 합니다.
정직원이 되기 위해선 6개월 동안 더욱이 노력하겠지만 다시 과거를 되돌아보자면 제가 번듯한 회사에 직장인이 되었다는 것 이 굉장히 신기하고 한편으론 노력해준 원장선생님과 담당 선생님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요새 참 취업하기 힘든 세상인데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늦게 피는 꽃이 가장 아름다운 법 아닌 깐요

이제 새로운 도전을 시작 합니다.

여러분도 두려워 하지 마시고 생각만 하지 마시고 일단 비젼직업전문학교를 무조건 방문 하시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산업공모전 입상사진